소개글 | 설문통계 | 문답&FAQ | 체험기 | 하늘사랑 | About 性 | 커뮤니티 | 등급업 | 전화상담 | 개인지도 | 정회원방

회원등록 비번분실

  HOT menu  
소개글
하늘사랑
체험기
질문과 답변
FAQ
비공개 상담
남성과 여성
한방성의학

◐자궁섹스는 사기일까?_자궁입궁의 근거 7( 자궁섹스 소개 )
 Introduction
소개글
작성자 하늘사랑
작성일 2013-03-21 (목) 11:54
첨부#1 da08b286_psr_01.jpg (9KB) (Down:609)
ㆍ추천: 201  ㆍ조회: 142160      
IP: 211.xxx.200
◐자궁섹스는 사기일까?_자궁입궁의 근거 7

자궁섹스가 일본의 산부인과 의사 나라바야시 야스이에 의해서 처음으로 우리나라에 소개된 이후 20년이 넘었지만 우리나라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자궁섹스가 가능하다는 견해보다는 불가능하다는 견해가 더 많습니다.   심지어는 자궁섹스가 사기라는 얘기까지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자궁에 삽입된 것이 아니라 질과 자궁경부가 만나는 부분, 즉 A-스팟을 자극한 것일뿐이라고도 하는 전문가도 있고 질원개에 빠졌을 뿐이라고도 주장합니다. 또 해부학적으로 볼 때 페니스가 닿을 수가 없는 거리에 자궁이 있으니 절대로 삽입을 할 수 없다.대물(大物)만 가능할 거라고 하는 전문가도 있고....   여성환자가 부끄러운 치부를 드러내고 긴장하고 있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자궁은 꽁꽁 닫혀있을 수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자궁은 열리지 않으므로 절대 삽입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자궁섹스는 자신이 직접 체험을 해 보면 쉽게 알 수 있지만  시체해부학이나 운운하고  관찰자의 입장에서만 얘기한다면 그 진실을 알게 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지동설이 객관적 진리로 인정받기 전에는 갈릴레이 한 사람의 주관에 불과했었지만 지금은 누구나 인정하게 되었듯이,  이제는 전문가들 중에도 자궁섹스의 진실을 아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고, 언젠가 부부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자궁까지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닿을 수 없다는 견해에 대하여

    자궁은 페니스가 닿을 수 없는, 깊은 곳에 위치해서 불가능하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있습니다. 페니스가 아주 대물이어야만 가능하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리를 쭉뻗고 가만히 누워있는 상태이거나 시체(해부학적 지식)일 때만 맞습니다. 살아있는 인간의 몸은  다리를 구부리느냐 펴느냐 또는 힘을 주어 자궁을 밀어내느냐 아니냐에 따라 그 깊이가 달라집니다.  

    인체해부도에 의하면 질입구에서 8cm가량 떨어진 곳에 자궁이 위치하고 있고 또 질구의 둑도 높고 해서 보통 사이즈의 페니스라면 자궁의 입구에 겨우 닿을까 말까할 정도입니다.   그러나 인체해부도는 똑바로 누워 발을 쭉뻗은 자세일 때의 모습입니다.  [zagung.com]  

    살아있는 여자의 몸은 똑바로 누운 자세에서 무릎을 세우면 질에서 자궁까지의 거리가 짧아집니다.   누워서 양다리를 들어 벌리고 무릎을 구부려 허벅지를 복부에 가깝게 밀착시키면 그 거리는 더 짧아집니다.   <하늘사랑>게시판의 "자궁의 변화"  참고  

    여성이 소변을 보는 자세로 앉아서 가운데 손가락을 넣어보면 자궁에 충분히 닿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피임 방법중에 페서리라는 기구를 이용하는 피임법이 있는데 페서리(여성의 질 안에 삽입하는 기구)로 자궁 경부에 덮어 씌워서 정자가 자궁 내로 들어 가는 것을 막는 피임방법입니다.    여성이 ②번그림처럼 앉아서 ③번 그림처럼 손가락을 넣어서 페서리를 자궁경부에 덮어 씌울 수 있습니다.  ②번 그림의 자세로 앉으면 손가락이 쉽게 자궁에 닿을 수 있습니다.  피임약을 사용할 때도 이 상태이고 질의 세척을 할 때도 바로 거기에 자궁이 있다는 것을 여자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중요한 사실은 여성이 흥분하면 자궁이 불룩해지고 아래로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섹스 직후에 여성이 위와 같은 자세로 앉아서 손가락을 넣어 보면 섹스 전보다 더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일본의 산부인과 의사 나라바야시 야스이씨는 발기시 8cm이상이면 자궁입궁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zagung.com]  

    마침 자궁닷컴 <체험기>게시판의 성공체험기 중에 자궁의 깊이를 직접 자로 재 본 커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자궁의 위치가 어디 쯤일 거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밀어 올리고는 손가락을 넣어 보니, 가운데 손가락이 반쯤 들어간 위치에 도톰한 자궁의 입구가 만져지더군요.   .............  자로 재어보니 6 ~ 6.5 cm 정도의 깊이입니다."  <= zagung.com의 <체험기> 게시판의 "팁"(작성자:카오리)     

    인체해부도에 대한 짧은 지식만 가지고 자궁 섹스를 불가능하다고 단정짓지 말아야 합니다.  체위라든지 몇 가지 조건만 충족시키면 자궁에 삽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소위 전문가라는 사람들의 실수는 인체해부도나 환자상태인 여성의 긴장해서 꽉 닫혀 있는 자궁만 들여다 보았지 섹스를 하는 과정에서 흥분해서 자궁이 불룩해지면서 아래로 내려오는 여성의 자궁을 제대로 관찰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2. 자궁에 절대로 들어갈 수 없다는 견해에 대하여
           

    아래는 자궁섹스가 사기라고 주장하는 전문가의 이야기입니다.

    "자궁 입구인 자궁경부는 몹시 질긴 섬유조직으로 골프공처럼 단단하고 어지간한 힘엔 열리지 않는다. 의사들은 임신중절이나 자궁 내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자궁경부를 열어야 할 경우 상당한 노력을 한다. 해초 뿌리를 건조해 면봉 크기의 둥근 막대로 만든 라미나리아(Laminaria)를 자궁경부에 거치하고 이것이 수분을 흡수·팽창하면서 자궁경부가 열리게끔 하는데 몇 시간이나 걸린다. 그런데 라미나리아보다 훨씬 큰 직경 3~4㎝인 남성의 성기가 직경 5㎜ 정도인 자궁경부의 입구를 뚫고 들어간다는 건 애초에 불가능한 얘기다."

      병원의 수술대에서는 자궁경부가 안열려서 억지로 열어야 하겠지만  사랑하는 남성과 함께하여 성적으로 흥분이 되면 자궁은 페니스와 가까워지기 위해 아래로 내려오고  딱딱하던 자궁이 말랑말랑해지고 부풀어오르는 타이밍이 있습니다.  페니스의 직경보다 더 크게 열려서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좁은 틈새이지만 딱딱한 상태가 아니라 고무풍선과 같이 신축성이 있는 상태일 때 부드럽게 밀어주면 삽입이 가능하고 그 순간 남성은 강력한 조임을 경험하게 됩니다.    여성의 마음이라는 변수가 들어 있느냐 빠져 있느냐의 차이입니다.    시체나 의식을 잃거나 굉장히 긴장된 상태의 여성의 자궁은 꽉 닫혀 있습니다. 그 때 질섹스는 가능할지 몰라도 자궁섹스는 불가능합니다. 질섹스로는 강간이 가능해도 자궁섹스로는 강간이 불가능합니다.   여성의 마음이 응하지 않고는 자궁섹스는 불가능합니다.[zagung.com]

    자궁섹스를 처음으로 소개한 전문가는  일본의 산부인과 의사 나라바야시 야스이입니다.  그는 자궁이 없는 여성을 제외하고는 누구나 자궁섹스가 가능하다고 얘기했습니다.    

    "나는 수백 명의 여성과 섹스를 했는데 지금은 어떤 타잎의 여성과 섹스를 하는 경우에도 자궁삽입이 가능하다.  자궁의 각도만 틀리지 않으면 잘못되는 일은 없는 것이다.  상대의 체중이 40킬로그램에서 70킬로그램정도, 연령은 18세쯤부터 55세 정도까지의 여성을 대상으로 해 왔으나 어떤 여성은 하기 쉽고 하기 어려운 경우는 없었다."

    같은  의사인데 왜 이렇게 의견이 다를까요?   시체와 환자로서의 여성만 상대한 의사와 살아있는 많은 여성과 직접 성행위를 하면서 관찰해 본 의사의 차이입니다.(그는 의사로서 도덕적으로는 바람둥이라는 비판을 피할 수 없겠지만 유흥가의 여성을 상대로 한 수많은 경험을 가질 수 있었기에 자궁섹스의 비밀을 세상에 드러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3. 자궁섹스가 가능하다고 보는 전문가의 견해

    자궁섹스를 처음으로 소개한 일본의 산부인과 의사 나라바야시 야스이 말고도 자궁삽입이 가능하다고 한  전문가의 의견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1) 저희 자궁닷컴 회원으로 닉네임이 'sebi'이고 자궁섹스에 성공하신 후에 자신이 의사라고 밝히면서 자궁섹스 성공체험기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experience&no=455

      작성자 :sebi                
      ★[필독]자궁섹스와 관련하여 알아두어야 할 사항 
       
      얼마전 자궁섹스라는 걸 알게 되고 성공한 사람입니다.
      산부인과 전공은 아니지만 의사로서 FAQ나 기타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질문들을 보면서 자궁이나 여성생식기에 관한 기초 지식이 부족한 글들을 보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몇글자 적어봅니다.
        
      O   자궁섹스가 가능한가? 자궁입구에 페니스가 들어갈 수 있는가?
       자궁입구는 자궁을 외부로 부터 보호하는 문이기도 하지만, 아기가 나오는 산도이기도 합니다. 얼마든지 넓어질 수 있습니다.
        
      O   자궁섹스때 왜 애액이 더 많이 나오는가? 입궁했을시 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이 드는가?
       여성의 외부생식기 (자궁경부, 질, 외음부) 중에서 애액(점액 성분)이 만들어 지는 곳은 자궁경부에 있는 점액선 (endocervical gland)입니다. 여기에는 아주 풍부한 샘구조가 있는데 자궁경부에 페니스가 삽입되면 그 압력으로 인해 이러한 점액성분이 더 많이 잘 나오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입궁했을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은 자궁 내막의 느낌입니다. 요구르트 같다, 푸딩 같다는 표현들을 쓰시는데 자궁내막은 수정란이 착상할 수 있도록 혈관이 풍부하고 보드라운 기질로 이루어져 있어 융모같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여성이 월경주기에 맞추어 이 내막은 두터워지기도 하고 얇아지기도 하고 월경기에는 조직이 터지면서 월경혈을 만들게 됩니다.
        
      O    자궁에 혹이 있다는데 괜찮은 건지?
       어떤 분이 이런 질문을 하였는데 이것은 보통 자궁근종(leiomyoma)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성인 여성의 약 50%이상에서 발견되는 양성 종양으로 호르몬에 따라 커지기도 하고 작아지기도 합니다. (임신시에 크기가 증가하고 폐경후에는 작아짐)
      대부분은 3-5cm정도 크기로 1개 또는 3-4개 정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특별한 증상이 없다면 치료가 필요하지는 않은 병입니다만, 심한 경우에는 15cm이상 되기도 하고 갯수도 2-30개 까지도 생기기 때문에 임신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다면 수술로 제거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이렇게 심한 경우는 임신시 자궁파열의 위험이 있고, 자궁경부에도 생기는 경우가 있으며, 자궁입구나 내강의 변형을 초래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 입궁실패가 되는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O   입궁이 안됩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아무래도 기술적인 원인이 대부분이겠지만, 일부 여성의 경우(특히 폐경이후나, 소파 수술을 자주받은 경우) 상처가 치유되면서 또는 나이가 들어 퇴행성 변화로 인해 자궁경부가 막히는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아무리 기술이 좋다고 해도 입궁이 되지 않겠지요?  입궁실패를 호소하는 분들 중 소수의 경우에는 이런 원인이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O    자궁섹스가 위험하지는 않은지요?  임신중에 자궁섹스가 괜찮은지요?
       일단 자궁섹스가 질섹스보다는 감염의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자궁목(cervix)이 감염에 대한 일종의 방어막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궁에 입궁을 시도하려면 깨끗히 씻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월경시에는 자궁내막이 터지면서 우리몸의 방어체계가 무너지는 상황이기 때문에 자궁섹스를 함부로 했을 시에 더 쉽게 감염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임신시, 또는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궁섹스를 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만일 수정란이 착상하여 자란지 얼마 안되었는데(8주미만) 자궁에 페니스를 삽입한다면  새로 자라나려는 생명이 뭉게져 자연적으로 유산이 되겠지요.
      또한 임신 중기 이후에는 자궁섹스가 양막을 터트려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두서없이 이것저것 적어봤는데 자궁섹스를 이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 자신을 산부인과 의사라고 밝힌 '性神'님이 쓴 댓글의 내용             



    이름아이콘 性神









    2008-03-02 02:23









    이 홈피에서 자궁섹스라고 이름붙였지만, 페니스가 자궁경관으로 들어가는 건 아닙니다. 굴곡위등으로 자궁을 압박하여 자궁경부가 질구쪽으로 3센티가량 돌출했을때 자궁경부의 중앙지점에서 귀두로 밀어넣으면 탄력있는 자궁경부가 안쪽으로 밀리면서 자궁경부 바깥쪽 괄약근과 질원개 안쪽 가장자리근육이 귀두를 감싸듯 물게 됩니다. 이럴때 남녀 공히 '두꾹'하는 뭉툭한 느낌이 들게 됩니다. 그리고 질원개의 애액이 분출되고 고이면서 부드러운 자궁경부에 막혀 요구르트느낌이 나는 것입니다.  남성과 마찬가지로 이 경우 여성에 따라서 느낌이 다릅니다. 통감과 쾌감이 동시에 올 수도 있고, 그 느낌은 어떤 여성은 첨에는 이상한 묵직한 감각을 느꼈다가 회를 거듭할 수록 섬세해집니다. 어떤 여성은 첨부터 강한 느낌을 느끼는데, 그 느낌은 자궁경부를 귀두가 건드리는 자극보다는 뭉툭합니다. 물론 성경험상 쾌감의 크기가 상대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귀두의 크기에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저도 페니스의 크기가 '활극무'님과 비슷합니다만 여러 파트너 모두 무난히 가능했습니다. 다만 단단한 링이나 구슬박힌 경우는 자궁경부에 심한 상처를 줄 위험이 크기때문에 여성건강을 고려하여 절대 시도하면 안됩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궁섹스는 자궁경부함몰섹스라 함이 더 정확하지 않을까 합니다. 여성에 따라서 자궁경부 직접 교차 자극에서 더욱 큰 쾌감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우연찮게 미혼 산부인과 의사인 저의 현재 애인은 자궁경부함몰로 인한 자궁경부괄약근 수축과 동시에 질구괄약근이 함께 세게 조여서 귀두 바로 뒤와 뿌리 양쪽에서 조임을 당하니 별로 힘들이지 않고 서로  쾌감을 오래 지속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만, 클리토리스, 지스팟과 질원개 및 자궁경부, 피스팟을 골고루 자극하는 피스톤운동과 함께 겪는 오르가슴만한 극도의 쾌감만하지는 않습니다. 좀 땀을 흘릴 정도로 힘을 써야 하긴 하지많요. 아무튼 어렵지 않게 가능하실 겁니다.


       


    vip 이름아이콘

    남성

    2008-03-02 21:53




    《Re》性神 님 ,
    성신님 산부인과 의사시군요.
    근데요...  강이스이 님의 글에서인가? 하여간 여기 어느 댓글에서요... 가끔 루푸에 찔렸다는 댓글을 본적이 있거든요. 그건 어떤 경우인가요? 저가 해본 경험에서 밀어넣으니 어느순간 툭~ 하고 소리도 나고.. 탄력좋은 어딘가에 삽입되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그 소리에 파트너랑 나랑 같이 놀랐지요. 저는 이게 자궁경부속으로 들어가는 소리인줄 알았거든요. 강.. 님이 뻥친건 아닐텐데... 루푸에 찔린건 뭔가요? (궁굼해서 물어보는겁니다. ^^) 아~ 그리구요. 여성의 낙태 유무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좀 부탁드립니다. ^^
       


    강이스이

    ' 하늘사랑 ' 님의 이론은 물론이고 , ' 성신' 님의 이론에서도 .....
    루프에 찔릴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3/5 02:55


        


    vip 性神   





    2008-03-02 23:13



    ㅎㅎㅎ 뻥이요~ 농담이구요. 루프에 찔린게 어떤 정도인지 구체적인 설명이 없으니 답변하기 곤란합니다. 루프의 끝이 자궁경부가까이 삐쳐있는 건지 모르지만요...자궁경부와 자궁경관은 다른 거구요. 자궁경부는 질맨안쪽 자궁입구에 도넛처럼 튀어나온 부분이고 자궁경관은 자궁입구의 작은 구멍에서 자궁안까지 연결된 좁은 통로를 말합니다. 자궁근육은 엄청난 탄력으로 임신시 태아의 크기에 따라 약 516배까지 늘어나며 분만시 태아의 머리가 자궁경관, 즉 산도의 첫부분을 따라 질을 통해 빠져나오게 되므로 자궁경관 역시 아기 머리만큼 벌어질정도로 팽창하지만 일단 닫히게 되면 자궁보호를 위해 단단히 닫혀버립니다. 여기서 낙태유무를 아는 방법이라뇨?


     

                              

    vip 이름아이콘 性神
    2008-03-03 07:35       








    제 글 읽어보시면 "...자궁경부의 중앙지점에서 귀두로 밀어넣으면 탄력있는 자궁경부가 안쪽으로 밀리면서 자궁경부 바깥쪽 괄약근과 질원개 안쪽 가장자리근육이 귀두를 감싸듯 물게 됩니다...."  라고 써 있습니다. 따라서 자궁경부바깥쪽과 질원개 사이에 들어가는 걸 말한게 아니고, 자궁경부 정중앙을 밀고 들어가서 함몰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쾌감, 자궁경부와 자궁경관 구조의 상대적인 차이 등으로 혹시 생길 수 있는 개인적 느낌의 차이마저 부인할 생각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특히 조루나 갱년기 정력감퇴의 말못할 고민을 겪는 분들이 힘안들이고 새로운 쾌감을 경험한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히 반가운 일입니다.                       


        

    vip 이름아이콘 남성
    2008-03-03 18:21



    제 기억에 귀두부분만이 아니라. 중간까지 조여서 피스톤 운동까지 했다는......... 근데 저는 완전히 뺐다가  넣었는데 또 들어갔음... ;;; 첨보다 더 수월하게 ^^








    vip 이름아이콘 性神









    2008-03-04 01:01



    뺏다 다시 넣어도 쉽게 들어갈 뿐 아니라, 저의 경우는 파트너 전부 아무 전희없이도 바로 들어가기도 합니다. 저도 음경의 약 반정도까지가 들어가지만 병원에서 쓰는 칼라 시약을 경관내 설치한 결과 음경이 자궁경관에 들어간 것이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그렇다고 자궁경관에 절대 못들어간다고 확정적으로 말씀은 못 드립니다. 간혹 여러가지 이유로 자궁경부가 물러서 그럴 경우도 전혀 배제하지 못하니까요. 꽉 물리는 정도는 자궁경부 바깥쪽과 질원개 안쪽의 근육 경직도가 여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자궁경부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될 때 가끔 자궁경부암 예방과 치료차원에서 자궁경부절제술을 하는데 환자마다 경부근육의 조직강도가 다르므로 이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잘라낸 자궁경부는 다시 새살이 돋는데 더욱 단단해집니다. 그리고 이러한 섹스를 나누는 여성 파트너들에게 반드시 일년에 한두번 정기적으로 Pap Smear Test(일반적으로 자궁암 검사라고 하는)를 받도록 하셔야 사랑하는 분의 자궁건강이 안전할 것으로 믿습니다.              


        


      vip 이름아이콘 남성
                                  




      2008-03-04 18:32  








      《Re》性神 님 ,
      낙태 유무 검사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 방법이 있다는데 있나요? 정말???


      강이스이

      산부인과 원장으로 계신 형님에게 오래전에 들었는데 .
      자궁에 낙태 수술 자국이 남는다고 들은 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반인이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 글쎄요 ...                           

                                 ↑  출처     :    클릭 
                                                                  

      '性神'님이 칼라시약으로 테스트한 결과 자궁경부(얕은 자궁섹스)까지 들어간 것이지 자궁경관(깊은 자궁섹스)까지는 아니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궁경관에 들어간 것이 아니라고 확정적으로 말할 수는 없다고 스스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자궁경부에조차 들어갈 틈이 없다는 전문가들의 주장과는 다른 산부인과의사의 견해이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자궁에 얕게 삽입되는 경우(얕은 자궁섹스) 좁은 틈으로 페니스가 들어갈 때 자궁경부가 함몰되면서, 즉 뒤집히면서 페니스가 들어가게 됩니다. 이 경우에도 출산을 많이 경험한 여성의 경우 입구가 좀 더 크기 때문에 뒤집히지 않을 수도 있고 조임이 좀 덜 합니다.   그러나 자궁에 깊이 삽입되는 경우(깊은 자궁섹스) 조금 더 들어가서 자궁경관까지 들어가게 되면 자궁점액이 묻어서 나옵니다.(아래 5.자궁내막의 느낌 참고)    일본의 산부의과의사와 좀 더 아래쪽의 의사라고 밝힌 'sebi'님의 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자궁섹스에 성공한 많은 체험기를 살펴보면 얕게 성공한 경우도 있고 깊이 성공한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궁에 얕게 입궁해서 경부에만 들어가든  좀 더 깊이 입궁하여 자궁경관까지 들어가든 모두 자궁섹스에 성공한 것입니다.    얕게 들어가면 조임을 강하게 받고 깊이 들어가면 조임은 페니스 몸통으로 옮겨지고 귀두부는 요구르트같은 것에 부드럽게 감싸지는, 기분 좋은 쾌감을 받으며 여성은 몸부림치면서 오르가슴이 가속화되는 반면에 남성은 사정지연이 극대화되는 신기한 현상이 일어 납니다.   그래서 조루성향이 있는 남성은 좀 더 깊이 넣어야 합니다. 불과 몇 분을 못버티던 남성도 1시간이 넘도록 즐기는 섹스가 가능해졌다는 얘기들이 <체험기>게시판과 <설문조사>게시판에 아주 많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또  <체험기> 게시판의 다른 체험기 중에도 산부인과 의사에게 자궁삽입이 가능한지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답변을 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zagung.com]

      "손가락을 넣어 확인하면 손가락 한마디도 안들어가는곳에 남자의 성기가 들어간다? 과연 가능할까?  아는 산부인과 과장님께 전화를 했었지요. "가능합니까 아니 자궁섹스가 존재합니까?"라고 말입니다. "가능은 하다"고 하더군요."  (작성자 :개똥시인)
                 



    (4)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여성분이 자궁관련 수술실에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5) 아래는 자궁섹스를 체험하고 있는 정미영씨가 구성애씨와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4.  손가락 입궁 체험기  

    외국의 동영상 중에는 한 여성이 자궁을 바깥쪽으로 돌출하게 드러나게 한 상태에서 손가락을 넣었다 빼었다 하면서 자위행위를 하는, 엽기적인 동영상도 있습니다만  자궁닷컴 사이트의 <체험기> 중에도 손가락에 콘돔을 끼워서 자궁에 삽입하여 오르가슴을 경험케한 내용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핀셋하나 들어갈 틈도 없다고 보통 의사들은 얘기하는데 병원에서 여성의 자궁은 당연히 굳게 닫혀 있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남녀간의 사랑하는 행위 도중에만 딱딱한 자궁이 부풀어오르면서 신축성있는 상태가 되는 타이밍을 잡을 수 있고 제대로 요령을 알고 시도하면  삽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마음을 완전히 열었을 때만 가능합니다.    여성이 긴장하고 있다든지 여성자신은 원하지 않고 있는데  남자 비위를 상하게 하지 않으려고 억지로 응해주는 경우에 시도하면 굳게 닫혀있는 자궁에 상처만 낸다든지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손가락삽입은 절대로 비추입니다.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uterex/50166696773
                          


    아래 체험기 밑에 달린 댓글에도 손가락 입궁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experience&command=body&no=1274




5. 생리 때의 입궁 체험기

6. 자궁내막의 느낌

    자궁섹스 성공체험기 중에는 자궁입궁에 성공했을 때 요구르트같은 느낌이라는 얘기가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이에 대하여 자신이 의사라고 밝혔던 'sebi'님께서 언급한 글입니다. 

    "입궁했을시 요구르트 같은 느낌은 자궁 내막의 느낌입니다. 요구르트 같다, 푸딩 같다는 표현들을 쓰시는데 자궁내막은 수정란이 착상할 수 있도록 혈관이 풍부하고 보드라운 기질로 이루어져 있어 융모같이 부드럽고 폭신합니다. 여성이 월경주기에 맞추어 이 내막은 두터워지기도 하고 얇아지기도 하고 월경기에는 조직이 터지면서 월경혈을 만들게 됩니다."
               



    자궁점액

    자궁에 입궁해서 성공을 하게 되면 귀두와 음경의 경계면 돌출부위에 자궁점액이 묻어 나옵니다.
    자궁점액과 관련해서 체험기 하나 소개합니다.[zagung.com]
    http://blog.naver.com/uterex/50166822205
            



 

7. 경험자들의 증언
          

    아직도 자궁섹스가 뭔가 사기인 것같고 의심스러운 분은 <정회원 질문>게시판을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qna
    안에 본문글은 정회원이 아니면 볼 수 없기에 볼 수 없어도 게시판의 목록을 살펴보면 회원 Name 앞에 포도모양이 아이콘이 달려 있는 회원들이 보일 것입니다.
    이 회원들은 질문을 하고 그 다음에 성공을 해서 <체험기>게시판에 성공체험기를 올린 회원입니다.   물론 성공을 하고도 체험기를 올리지 않은 회원은 포도모양의 아이콘이 생기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체험기>게시판에 '실패담'을 올렸다가 후에 '성공체험기'을 올리고 VIP회원이 되신 분들의 글도 아래에 링크했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합니다. 



닉네임

실패 체험기

성공 체험기

vip 딴다

board=experience&no=825

board=experience&no=476

vip 크루즈01

board=experience&no=728
board=experience&no=740

board=skylove&no=162

vip 참사랑5

board=experience&no=644

board=experience&no=670

vip 짱꽁

board=experience&no=521
board=experience&no=522
board=experience&no=525
board=experience&no=536

board=experience&no=529

vip 정자왕

board=experience&no=545

board=experience&no=560

vip 김민

board=experience&no=299

board=skylove&no=107
board=skylove&no=132

vip 변깡쇠

board=QAbel&no=16
댓글

board=experience&no=617

 
◈ 참고로 "자궁에 입궁하는 것이 안되는 것이 안되는 여자도 있나요?"라는 어느 회원의 게시판 질문글에   자궁섹스 성공체험기를 이미 올린 바 있는 기술자"님이 댓글을 달아주신 내용을  소개합니다. 
기술자
2013-12-14 16:19
안되는 여자가 있다기보다.. 모르는 여자라고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수술로 자궁을 적출하거나 경부일부를 절개하신 분은 경부가 없어서 입궁을 못하지만.. 그외에는 다 가능하다고 봅니다.. 섹스 관심여부에 비례하는거 같습니다.  사실 입궁이론을 전혀 모르면서도 이미 입궁을 하고계신 커플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왜냐면 그렇게 했더니 무지 좋았고 그래서 계속 그렇게 하는겁니다. 자궁경부는 마음대로 움직일수있는 신체가 아닙니다.. 그러나 경험상으로 보면 여성이 섹스할때 신경을 질.경부에 집중한다면 질속의 경부가 오물오물거리고.. 경부덩어리가 페니스에 가까이 접근하고.. 딱딱했던 경부도 느슨해질수 있다고 봅니다. 여성의 신체는 신비 그 자체입니다. 하나님의 선물!!
   
 
 
기술자
2013-12-14 16:38
자궁섹스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모두다 사기라고 의사들은 말합니다. 그건 의사들이 여자사정도 없다 거짓말이다 라고 주장하는 것과 같은 얘기입니다. 의사만 모르고 경험자들은 다압니다 ㅎㅎ 의사는 경험보다는 이론으로 증명하려고 하는데.. 그런 논문은 없습니다.. 우리중 누가 논문을 써서 인정받는다면 아마 대단한 일이 될겁니다. 섹스란 다들 숨기고싶어하니까 증명이 안되는 겁니다.. 한국에선 나서는 사람이 없지요.그러나 우리는 이론보다 경험으로 이미 사실이란걸 터득했습니다.. 아마 의사는 영원히 모를겁니다.. 여자사정이 1~2m 분수처럼 천정으로 솟구치는 기술을 여러명 가르쳐 성공하게 했는데 없다고 말하는건.. 경험하지 못한 의사의 미숙한 주장일 뿐입니다.. 공부많이 한 의사일수록 여자.섹스와 거리를 멀리 두고있어 알아낼 방법이 없는거죠.. 자궁섹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의사가 경험을 못했다고 모두 사기라고 단정짓는건.. 그 의사가 "나는 그런거 경험을 못해봐서 정말 모릅니다" 라고 말할 수 없는 자격지심때문입니다. 경험자가 그걸 이론적으로 증명해내는 것도 어려운 문제이기때문에 영원히 풀지못하는 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듯이 섹스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고.. 여럿이 나눠 즐기는게 아니라 사랑하는 두사람이 소중히 즐기면 되는 것이라서.. 모르는게 더욱 신비로운 것 아닌가 싶습니다.

자궁섹스 성공 체험기  

성공자 설문 통계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successvote

자궁섹스 방법,요령,노하우   board.php?board=notice&command=body&no=38

 

자궁섹스의 방법을 제대로 공부하지 않고 무식하게 자궁에 페니스를 마구 쑤셔대는 경우 자궁경부에 상처를 내고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고통을 조금이라도 유발하는 경우 자궁섹스가 아니라 자궁파괴행위일 뿐입니다.  어설픈 지식으로 마구 덤벼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만 주게 됩니다. 제대로 요령을 배워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www.zagung.com]




이름아이콘 young
2013-08-28 20:51
`하늘사랑` 님이 선택한 답글 입니다.

입궁의 근거가 될 만한 체험기가 하나 더 있어서 소개합니다.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experience&command=body&no=1032
하늘사랑 반영하였습니다. 8/31 22:26
   
이름아이콘 sksmsdi
2013-09-04 20:27
`하늘사랑` 님이 선택한 답글 입니다.
그외에 동영상도 있고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notice&command=body&no=36
사진도 있네요.  http://www.zagung.com/technote6/board.php?board=skylove&category=7&sort=user_add3&command=body&no=179
하늘사랑 감사합니다. 9/5 08:45
   
이름아이콘 서비사랑
2013-07-02 12:09
이런게있는줄몰랐어요!
   
이름아이콘 Nnoct
2013-07-12 00:11
신기합니다! 이런 부분에서도 많은 얘기가 오가는군요
   
이름아이콘 마중나온궁
2013-09-05 05:03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쉬는푸우
2013-09-08 16:08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리눅스
2013-09-11 14:36
좋은 정보 감사힙니다
   
이름아이콘 꿈의대화
2013-11-25 10:02
답변 감사합니다.공부좀 더해서 반드시 성공 하고 싶어요^^
   
이름아이콘 망치손
2013-12-27 10:26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완전메롱
2015-03-17 00:25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이름아이콘 하늘번개
2015-07-21 00:48
좋은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모래무지
2015-09-04 14:42
신기하군요 ㅎ
   
이름아이콘 하루마
2016-10-16 07:58
음~~~~이해됩니다
   
이름아이콘 짱남
2016-12-20 08:13
감사합니다. ^&^
   
이름아이콘 창달달
2017-05-19 09:4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창달달
2017-05-19 09:4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고니짱
2017-07-20 10:39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름아이콘 곡창산
2017-12-29 16:25
조은 글 감사합니다.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이름아이콘 하수사랑
2018-06-20 18:00
전 아직 경험을 하진 못했지만 성신님 말씀이 합당한 설명같습니다만~~
   
이름아이콘 전주아트
2018-08-26 11:08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3500
자궁섹스 소개
   
동영상1, 2 [80]+3  하늘사랑 09/11  75065 207
2. [ 필독 글모음 링크 ] [54]+1  하늘사랑 10/28  57486 101
1. ★[필독]글 읽는 순서 &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100]+2  하늘사랑 11/16  57996 210
23 "호걸영웅"회원님의 댓글 (자궁섹스) [17]  하늘사랑 04/29  8140 115
22 지상렬 노모쇼_명기의 조건_자궁의 비밀 [27]  하늘사랑 10/02  39203 45
21 ◐자궁섹스는 사기일까?_자궁입궁의 근거 7 [20]+2  하늘사랑 03/21  142160 201
20 ◐자궁섹스 방법,요령,노하우 [47]  하늘사랑 03/20  70329 105
19 자궁섹스와 관련하여 알아두어야 할 사항 [22]  vip sebi 03/27  8981 55
18 ◐ 자궁섹스의 멀티 효과 증명_체험(질섹스와 비교) [24]  하늘사랑 07/03  78332 106
17 [원인은 왜소증과 만곡증] – 4개월 만에 성공했습니다. [16]  vip charls 08/29  23904 16
16 ◑구성애의 아우성 팟캐스트: 깊은 질오르가즘과 자궁섹스를 체험하고 있는 정미영님과의 인터뷰 [11]  young 04/12  46735 96
15 ◑자궁섹스의 오르가슴,느낌총정리(성공체험기 : ~2008.8.1일까지) [22]  하늘사랑 07/15  77223 116
14 자궁섹스의 진실 [1]  하늘사랑 12/07  19118 54
13 [자궁섹스의 진실]자궁섹스에 대한 전문가의 견해? [13]  하늘사랑 11/17  48086 81
12 동영상 [2]  하늘사랑 09/11  47088 158
11 ◑ 자궁 섹스와 아들임신(아들낳는 비법???) [4]  하늘사랑 09/12  7115 52
10 ◑ 자궁 섹스와 임신 확률  하늘사랑 09/12  9832 19
9 이 싸이트는 모든국민이 알아야 하는, 제일중요한, 가정에 행복이 들어있는 싸이트다. [19]  vip 태평양함대 05/25  7059 30
8 자궁섹스는 자궁을 해치는 섹스가 아니라 자궁존중섹스 [19]+2  하늘사랑 05/19  23390 54
7 [동영상]Q채널 방영_자궁섹스_천일야화 부부침실이야기2 [84]  하늘사랑 06/23  125337 136
6 ◑ 명기(名器)의 정체 : 자궁 [40]  하늘사랑 07/11  34432 72
5 [필독] 자궁섹스에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전제 조건 [100]+2  skylove 08/25  86441 74
4 ◑ 자궁의 비밀 - 자궁이 있는 여성은 누구나 “명기”이다. [56]+2  하늘사랑 04/27  40166 44
3 ◑ [3]자궁 섹스의 유래 [60]+1  skylove 04/25  49598 47
2 ◑ [2]하늘 섹스(자궁섹스 uterus sex)란 무엇인가? [71]+1  skylove 04/25  52777 56
1 ◑ [1]자궁 섹스(하늘 섹스) _머리말 [92]+1  skylove 04/25  40966 67
1

Copyright (c) 2000 zagung.com All rights reserved.